안녕하세요.

구뜰입니다 



 

[스타벅스의 모든 것] 이라는 제목으로 스타벅스 카드 등록과 별적립 등에 관해 2편을 포스팅하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스타벅스에 관한 마지막 포스팅으로 스타벅스 할인 정보를 총정리해서 써보고자 합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할인은 신용카드로만 할인??"

 그렇지 않습니다. 


텀블러 할인에서 휴대폰 멤버신 포인트 사용까지 꽤 유용한 할인 정보이오니, 스타벅스 자주 가시거나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커피값 할인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스타벅스 할인카드!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결제 시 할인해주는 카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 종류가 무척 다양합니다. 얼마나 많은 신용(체크)카드가 할인되는지 네이버 검색창에 <스타벅스 할인카드> 라고 검색해봤습니다.


검색결과 174건으로 확인되네요. 관련 카드를 카드사 별로 확인하시어 혹시 소지하고 계신 신용(체크)카드가 스타벅스에서 할인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할인율이 큰 카드 중에서는 무려 50% 할인까지 제공되는 카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개인컵(텀블러) 할인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다른 커피숍에서도 제공하고 있는 개인컵 할인정보입니다. 또는 텀블러 할인이라고도 합니다.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 일회용 컵이나 매장용 컵이 아닌 텀블러(다용도 컵)를 가지고 방문하시어 이용하시면 음료 1잔당 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텀블러 할인은 300원 할인이라는 장점은 물론, 환경을 보호하는 데도 기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텀블러 할인은 스타벅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어떤 텀블러든 가능합니다. 단, 주문하려는 음료의 크기 이상인 컵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할인도 받고, 환경도 지키고 1석 2조 할인 팁입니다.


통신사 포인트로 사이즈 업

스타벅스에서는 신사 포인트로 제조 음료의 사이즈를 한 단계 업할 수 있는데요. KT와 LGU+ 통신사 멤버십 회원에 한합니다. (SKT는 해당되지 않는 점이 아쉽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사이즈업 하는 데 500원 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통신사 포인트를 사용함으로써 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아이스 음료는 기본 사이즈가 톨 사이즈인데요. 기본 사이즈로 주문한다면 통신사 포인트를 사용하여 그란데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란데 사이즈의 가격을 지불하고, 통신사 포인트를 사용하면 그 다음 사이즈인 벤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혜택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 주 1회만 가능합니다. 주 1회 기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주 기준 : 1일~8일, 9일~16일, 17일~24일, 25일~말일


통신사 VIP 혜택, 무료 음료

   LGT와 KT의 VIP 혜택으로 무료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LGT의 VIP/VVIP 의 경우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 VIP/VVIP 모두가 되는 것은 아니고요, 푸드 카테고리 선택 회원에 한하여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월 2회(주 1회 제한)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월 2회이지만, 주 2회 연속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주 기준은 위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KT 멤버십은 VIP 회원으로 역시나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 무료 제공이 가능한데요. 단, VIP 초이스 혜택 중 월 1회 택 1입니다.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 제공은 3,600 포인트 차감합니다. 3,600원 금액을 제한 차액을 지불하시면 음료는 자유롭게 변경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4100원짜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드시고 싶다면 차액인 500원만 추가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신세계 포인트 적립

스타벅스에서 구매 금액 1,000원당 신세계 포인트가 1포인트 적립됩니다. 결제 전 적립이 가능한 신세계 포인트 카드를 제시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포인트 적립 매장은 전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단, 미군부대 등 특수 매장은 제외됩니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결제 수단으로는 현금, 카드, 상품권 등이 가능합니다. 단, 스타벅스 카드(MSR) 결제 및 충전, 사이렌 오더 등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텀블러 구매 시, 무료 음료 쿠폰 증정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매하면 무료 음료를 드실 수 있는 텀블러 쿠폰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텀블러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이 텀블러 쿠폰은 스타벅스에 제조하는 음료 중 원하시는 음료 모두 가능하고, 제품 사이즈도 자유롭게 선택가능합니다. 그래서 보통 텀블러 쿠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장 비싼, 가장 큰 음료 사이즈로 즐기시곤 하죠^^; 단, 할인 행사등으로 구입한 경우에는 무료 쿠폰권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텀블러 사시면 종이 영수증과 같은 쿠폰으로 받으니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이상으로 스타벅스 할인에 관해 총정리해서 알아봤습니다.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다른 프랜차이즈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커피숍이 있으시다면, 어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보시고, 활용하시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경제적으로 커피 즐기시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