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뜰입니다.


오늘은 명랑핫도그 메뉴와 명랑핫도그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명랑핫도그는 전국적으로 크게 확장된 프렌차이즈 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그 전까지는 핫도그라는 식품에 대한 전문점이 없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등장한 명랑핫도그라는 브랜드는 그 때문에서인지 신선한 충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왜냐햐면 핫도그로 전문점을 운영하는게 과연 말이 될까?? 싶기도 했고요. 사실 몇 년 전에는 닭강정이라는 전문점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그 열풍은 사실 채 1년이 지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대왕카스테라 역시 그 열풍이 그리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 쯔음해서 유행하기 시작한게 감자튀김 전문점들(사실 호프집에 가까움)이 생겨났고, 그 감자튀김 전문점은 성공한 사례라고 사료됩니다. 그러나 감자튀김 전문점은 사실은 호프집에 가까운 영업방식이었고, 메뉴도 그에 따라 다양성을 갖추어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명랑핫도그는 핫도그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현재 1 년이 넘은 지금도, 기존의 핫도그와 달리 고급스러운 맛을 내면서 체인점을 확장하고 있다는 점은 일단 성공의 길로 접어들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잡설이 길었습니다.

이제부터 과천에 위치한 명랑핫도그에 다녀온 이야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명랑핫도그 메뉴입니다. 핫도그 전문점답게 메뉴가 매우 다양합니다^^ 

오리지널 기본 핫도그인 명랑핫도그부터 치즈 핫도그, 통가래떡 핫도그까지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통가래떡 핫도그는 아직 먹어보지 못 했는데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기본인 명랑핫도그와 치즈핫도그가 맛있더라고요^^



명랑핫도그 가격표입니다.

기본 핫도그인 명랑핫도그는 단돈 1,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파는 명랑핫도그입니다. 명랑점보핫도그는 명랑핫도그와 맛은 똑같지만, 크기가 큰 핫도그라고 하네요.

핫도그 안에 치즈 넣은 것은 1,500원, 가래떡핫도그도 1,500원으로 핫도그 메뉴 가격이 저렴하네요^^



명랑핫도그는 바로 먹을 수 있고, 포장을 요청하면 포장해주시기도 합니다.

명랑핫도그 포장 시에는 케첩을 같이 주셨어요.



주문을 하면, 번호표(영수증)을 주십니다. 주문한 차례가 오면 번호를 불러주시고, 준비된 핫도그를 주시죠.

핫도그는 미리 만들어 놓는 게 아니라 주문하면 그때 만들어주셔요. 그래서 조금 기다려야 하죠.

그런데, 사람도 많으니 기다릴 때는 조금 기다리더라고요. 그래도 쫄깃하고 따뜻한 핫도그를 맛 볼 수 있다면 기다려야죠^^



제가 이 날 주문한 핫도그는 기본 핫도그인 명랑핫도그입니다.



매장 한 쪽에는 이렇게 다양한 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맛에 따라 소스를 뿌려 드실 수 있어요.



소스 맛있게 뿌려먹는 법도 알려주시네요^^

소스 종류가 다양해서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 명랑핫도그 포장 모습입니다. 편하게 포장도 해주니 집에서 먹기에도 좋습니다.


이상 명랑핫도그 메뉴와 가격 후기였습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가성비 좋은 명랑핫도그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