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뜰입니다^^


제가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한다고,

블로그에도 떡볶이 포스팅만도 2개가 있는데요.


오늘도 떡볶이 포스팅입니다 ㅋㅋㅋ


오늘 포스팅 할 떡볶이 집은 바로

분식요릿집이라고 자신들이 말하는 < 미미네 떡볶이 >입니다 ♡


미미네 떡볶이는 국물떡볶이예요! 국물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들어보셨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

체인점이고요,

번화가, 백화점, 쇼핑몰 등에 입점해있더라고요,


제가 포스팅하는 곳은 잠실 롯데월드몰이고,

저는 여기 말고도 수원 롯데몰,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있는 미미네 떡볶이도 몇 번 먹었었답니다 !



잠실 롯데월드몰 식당가에 위치한 미미네 떡볶이!





국물떡볶이의 진수_미미네 떡볶이의 메뉴입니다.


미미네 떡볶이 가격은 3,800원입니다.

눈꽃치즈토핑해서 드실 수도 있어요 ㅎ


새우튀김 1마리가 2,500원입니다 ㄷㄷ

새우튀김 2마리 시키면 떡볶이 1인분보다도 비싸지는..


새우튀김이 다소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데,

튀김이 크긴 커요 ㅋㅋ



미미네 국물 떡볶이는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ㅎㅎ




새우튀김으로 특허까지 ?!?!?




선불로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번호표를 줍니다.


이걸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있으면

직원분께서 가져다 주셔요 ㅎ




미미네 떡볶이는 아무래도 국물 떡볶이다보니

숟가락으로 먹는 게 맛있게 먹는 tip 이라고 하네요 ^^




미미네 국물 떡볶이 1인분 + 눈꽃치즈토핑과 새우튀김 2마리 주문했고

드디어 나왔어요 +_+


15분 기다릴 수 있다고 했는데

3분 정도만에 나왔어요 ㅎㅎ




미미네 떡볶이는 고추장을 사용하지 않는 거 같더라고요,

고춧가루를 이용해서 떡볶이를 만들어서인지

떡볶이의 텁텁함보다는 깔끔한 맛의 국물이었어요 


거기에 대파가 들어가는데

요게요게 별미더라고요


매콤한 국물에 향긋한 파가 어우러지니 맛있었어요 ㅎ


떡의 익기나 식감 역시 매우 훌륭!!!


1인분 양은 적지도 많지도 않은 딱 적당한 양입니다 ㅎ


미미네 떡볶이는 여기저기 있으니

국물 떡볶이 좋아하신다면 한 번 드셔보셔요!!


매장에서 먹는데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담엔 저도 포장해오려고요, 

다음날 미미네 떡볶이가 너무 생각나서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