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맛집 - 통돼지 김치 두루치기, 돼지집>



안녕하세요.

구뜰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이나, 이글을 보고 계신 분들 중에

광명에 사시는 분 계시나요?

그렇다면 제가 갔던 광명 맛집을 아실 수 있을 거 같네요 ㅎㅎ


지난 주에 광명에서 유명한 맛집이라는 <돼지집>에 다녀왔어요!


제가 김치찌개 를 정말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걸 아는 친구가 제게 추천하고 같이 가봤어요!




일요일 아주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여기는 사람이 많이 와서인지 테이블마다 냄비까지 모두 미리 세팅이 되어있더라고요,

인원수만 확인하고 바로 자리에 앉아 바로 조리 시작!


그리고 이곳은 일반 공깃밥이 아닌 돌솥밥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돌솥에서 밥을 덜고, 물 붓고 숭늉 만들어 드시면 돼요!



김치찌개집인줄 알고 갔는데,

메뉴는 두루치기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두루치기 맛있게 먹는 방법이 벽에 붙어 있으니 참고해서 만듭니다 ㅎ

두루치기 2인분 기준으로 김치는 3접시가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어요,

부족하시면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더 주시기도 합니다.



돼지집에 메뉴는 단 저 2메뉴 끝!

맛집스러운 메뉴의 패기 ㅋㅋㅋ



광명 맛집, 돼지집은 

국내산 암퇘지 고기를 사용하고 김치, 양파 등의 간단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테이블 위에서 직접 조리해서 먹고, 

라면이나 떡을 사리로 추가할 수 있지요.


양이 많아 라면이나 떡을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천연암바수를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ㅎㅎ




광명 맛집, 돼지집에 두루치기는

둘이 먹기에 양도 넉넉했어요,


김치 자체가 워낙 맛있더라고요,

이 맛있는 김치로 생고기 넣은 두루치기가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던데, 

다음엔 포장해서 오려고요,

다음날 너무 생각났어요 ㅠㅠ



식당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했습니당~



돼지집 맞은 편에 있던 카페인데 

영수증 갖고오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즐길 수 있더라고요^^


김치찌개 먹으러 몇 키로를 달려서 간 곳인데,

갈 만 하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김치가 정말 제 입에 맞았던!


가까이 살았다면 자주 갔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는 광명 맛집이었습니당!



전화 : 02-805-940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Last order 22:20 ,연중무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