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뜰입니다.


여러분들은 닭발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 

호불호 강한 음식 닭발!!


저는 닭발 무지무지 좋아해요,

그런데 집에서 저만 좋아해요..


친구들도 닭발 좋아하는 친구들도 거의 없고..


그래서 닭발 먹고 싶을 때면,

한신포차 닭발 포장해와서 집에서 즐긴답니다! ㅎㅎ



한신포차 가서 닭발 포장해주세요~

라고 하면 1~2분 안에 닭발 포장되어 나와요 ㅎㅎ


가격은 15,000원!!


깔끔하게 딱 닭발 한 팩과 

콩나물 1봉지 넣어 담아주셔요.



한신포차 닭발에서 빼먹을 수 없는 또 하나의 별미!

바로 주먹밥!!

주먹밥도 같이 주문해서 포장해왔어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우며 매워보이는 닭발 ~~

한신포차 닭발은 확실히 맵긴 매운 거 같아요.


저는 매운 건 잘 먹진 못하는데,

좋아는 합니다 ㅎㅎ


매워하면서 열심히 먹죠 !!




뜨끈한 주먹밥도 비닐장갑 끼고 부지런히 만들어봅니다.

만들면서 주워먹었더니 접시 양 정도 나왔네요 ㅎㅎ


한신포차 닭발이 워낙에 매우니

요 주먹밥이 기특합니다.


요 주먹밥 재료는 분명 대단한 게 들어가지 않았는데..

먹어보면 너무나 맛있는 ~~ ㅎㅎ



주먹밥 다 만들고,

후라이팬에 닭발 반 정도 넣고 데웁니다 ㅎㅎ


집에서 닭발을 저 혼자만 먹어서..

사오면 혼자 다 먹지 못해요.


그래서

남은 한신포차 닭발은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먹곤 합니다.



매운맛을 중화시켜 줄 소중한 콩나물도 넣어서 맛있게 한 끼^^


분명 맵지만,

매워서 얼얼하지만,

또 찾게 되고 생각나는 마성의 한신포차 닭발 후기였습니당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