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뜰입니다 


단양 단풍 여행 포스팅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입니다!


캠핑은 이전에도 종종 즐겼는데,

이번 캠핑장은 굉장히 오랜만에 방문한 캠핑장이었어요~


단양 단풍 여행을 계획하고,

숙소를 알아보다가

더 추워지기 전에

올해 마지막 캠핑을 갈 생각으로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으로 예약했답니당~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 예약은

아래 사이트에서 진행하시면 돼요!


https://www.campsoseonam.co.kr:455/index.asp


평일 예약은 여유 있지만,

성수기/봄, 가을 등의 주말은 예약이 어려우니

 예약일 확인하신 후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 가는 길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단양 단풍은 아름답네요 ㅎㅎ





단양이 그리 크지 않아서인지

단양 관광지에서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까지는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관리사무소에서 예약 확인 후 사이트로 입장합니다.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 이용 요금(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입구에서 보이는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 안내도입니다.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은 위 사진들과 같이

파쇄석 사이트와 데크 사이트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꼭 예약하실 때

파쇄석 사이트인지,

데크 사이트인지

확인하셔요!!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에는 매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간 평일에는 운영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필요한 물품이 있어서

직접 외부로 나가서 사왔어야 했답니다ㅠ


매점 운영 여부는 사전에 확인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당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은 

전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크와 거리가 있기 때문에 

릴선 등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야외 테이블과

개수대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기 좋았어요 ㅎ



제가 갔던 시기가 단풍 절정이어서인지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에도 울긋불긋 단풍이 예쁘게 물들었네요~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에 대하여

평을 해보자면,

시설 자체는 좋습니다.

사이트 개수도 많은 편이고요,


다만

화장실/샤워실 등의 시설 상태나 청소 상태는

미흡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만 개선된다면 또 방문할 의사가 있는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 방문 후기였습니다 ^__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