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뜰입니다 


전국의 가을 단풍이 붉게 물들고,

어느새 겨울이 찾아온 듯한 날씨인데요 ㄷㄷ


짧기만 한 소중한 가을,

충분히 만끽하셨나요??



저는 올해 단풍 여행으로 단양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위 사진 한 장을 보고 말이죠.


나무와 길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는

단양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인, 단양 보발재!!


저것을 보기 위해 

올해 단풍 여행은 단양으로 결정해 1박 2일 다녀왔답니당~



단양 보발재는 

가곡면과 영춘면을 있는 지방도 595선 중 일부입니다.


단양 보발재는 차를 타고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길로,

구불구불한 도로를 따라 올라가면,

울긋불긋한 단풍길이 아름답게 펼쳐져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가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


저는 내비에 보발재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보발재 올라가는 길은 

급커브가 많으니 , 

운전할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올라가는 길에 단풍이 너무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서,

길 가장자리에 차를 세우고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단양 보발재 가는 길은

차뿐만 아니라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


1차선 도로이므로 운전할 때 꼭 주의하시면서^^



조금 높은 곳에 위치한 보발재는 차에서 내리니 

꽤 춥더라고요,


보발재 사진찍는 곳에는 저렇게 무인카페가 있어요.

추운데 믹스 커피 한 잔이 몸을 녹인달까~~


믹스 커피 안 좋아하는데,

저기서는 참 맛있게 마셨네요. ㅎㅎ




하필 제가 간 날씨가 흐릿해서

단풍의 아름다움이 사진에 다 담기질 않더라고요ㅜㅜㅜ





날씨만 좋았더라면,

정말 예뻤을 단양 보발재,


드라이브 코스로는 정말 최고일 거라 생각합니당!



단양은 단풍으로 유명한 곳인데,

그 중에서도 보발재가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겠더라고요,


보발재 저 한 곳뿐만 아니라

오르는 길,

내리는 길


차도 옆으로 단풍 로드가 길~~게 있어서 눈이 너무 즐거웠어요!



보발재에서 사진찍는 분들 많으시죠?

빨간 단풍나무가 다시 봐도 너무 예쁘네요~


단양 가볼만한곳으로

단양 보발재 

추천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