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뜰이에요^^


친구와 신도림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서 저녁식사 후 맛난 디저트를 먹기 위해 찾다가

디큐브시티에도 수요미식회에 나온 '밀탑빙수'가 있더라고요!





신도림/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밀탑빙수는 디큐브시티 본관이 아닌 별관에 위치해있어요!

별관에 있어서 날 좋은 가을날에 밖에서 빙수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밤에 보는 별관 밀탑빙수, 너무 예쁘죠^^




내부 좌석이 많지는 않아요.

날씨 좋을 땐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으니 그 곳에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밀탑빙수는 100% 국산 팥만 사용하고 있다네요.

국산 팥은 자연적인 단맛이 강하고, 

식감이 좋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밀탑빙수 메뉴입니다.

종류도 다양한데 밀탑빙수 가격은 6000원입니다.

저는 녹차빙수를 주문했답니다.



쉽게 녹아버리니, 

밀탑빙수 맛있게 먹는 법

꼭 참고하세요!


얼음을 먼저 먹다가 팥과 얼음을 조금씩 떠서 !



제가 주문한 밀탑빙수 메뉴 중 하나인 녹차빙수입니다.


특이한 게 빙수는 종이컵에 담겨있고, 스푼은 일회용 스푼으로 주시더라고요.


위에 떡, 국산팥, 녹차가루 이렇게 있더라고요.


수요미식회에 출연하는 음식평론가 홍신애 씨는 밀탑빙수의 빙수를 연유와 우유의 비율 중 연유의 비율이 매우 강하며, 삶은 팥과의 조화가 좋다고 하면서 가장 이상적인 팥빙수라는 평가를 내렸다고 하네요.



제가 먹었던 녹차빙수는 첫 맛에 녹차 맛이 강하고 떫은 맛이 느껴졌는데, 팥과 빙수를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통조림 팥이 아닌, 국산 팥을 사용해서인지 

팥의 식감이 살아있어 너무나 좋고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팥의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팥의 달콤함과 녹차의 떫은 맛의 조화가 훌륭한 밀탑빙수의 녹차빙수


맛있게 즐길 디저트 찾으신다면 밀탑빙수 어떠실까요?


점점 추워지는 계절이지만, 빙수는 옳습니다!

+ Recent posts